인사말

담임목사 사진

안녕하세요. 그의몸된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유성광 목사입니다.

 

 그의몸된교회는 2016년 4월 30일에 의왕시 삼동에서 설립된 합신교단 경기중노회 소속의 지역교회입니다.

삼동에서 9년동안 사람을 살리며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라는 모토를 가지고 사역을 하였고, 현재는 삼동지역 재개발로 인해 내손동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 내손동으로 이사 온 그의몸된교회는 지금까지 지속해왔던 “복음으로 사람을 살리며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 라는 모토를 가지고 열심히 사역중에 있습니다.

 

 그의몸된교회는 건강한 교회를 추구합니다. 건강한 교회는 교회의 머리이신 예수님께서 이끄시는 교회, 성령의 임재가 넘치는 교회, 말씀으로 하나님 나라와 공공선을 이루는 교회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교회를 위하여 합신교단의 3대 이념인 바른신학, 바른교회, 바른생활이라는 이념으로 사역을 이끌고 있습니다. 우리교회는 이러한 목회철학과 이념을 통하여 예배와 선교, 구제 그리고 다음세대 교육에 집중하는 교회입니다.

목회철학과 이념을 바탕으로 한 예배와 선교, 구제 그리고 다음세대 교육공동체를 이루기 위해서 주일예배와 수요기도회, 새벽기도회(화-금), 소그룹, 성경공부와 훈련을 통하여 복음을 전하고 나누고 있습니다.

이 모든 사역의 초점은 회심사역에 있습니다.

 

 기독교의 모든 핵심은 사람의 변화에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신 이유는 사람의 변화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 변화는 교회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사람의 변화는 복음을 전함으로 이루어지는 성령의 역사입니다.

복음을 전함으로 회개와 믿음이 임하여 사람의 방향이 하나님께로 바뀌는 것입니다. 오늘 우리의 모든 초점이 바로 회심에 있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외적인 성장에만 집중해왔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전환점에 서있습니다.

 

 우리교회는 이 새로운 물결에 우리의 몸을 맡기고 도전할 것입니다. 같이 하나님나라의 건강한 교회공동체를 이루길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주님의 이름으로 초대하며 두손을 벌려 환영합니다.

 

 이 글을 읽은 모든 이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임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원합니다.

그의몸된교회(대한예수교장로회 합신) 유성광 목사

위로 스크롤